새로운 도전 이승우, K리그1 수원FC와 이적협상 마무리 > 스포츠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새로운 도전 이승우, K리그1 수원FC와 이적협상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21-12-02 18:11 조회756회 댓글0건

본문

https://sports.v.daum.net/v/kOIFGIubm0


k리그에서도 뛰기 힘들지 않나 싶었는데 국내로 오는군요. K1에서는 주전 자리잡기 어려울거라고 생각하는데.. 열심히 하기를.

잘해서 K1에 잔류하기를....

아직 나이도 어리니 k리그에서 절치부심해서 다시 반등하길 바랍니다.

더 안좋은 팀으로 갈수도 있었는데 협상이 잘되어서 다행입니다.

https://sports.v.daum.net/v/20200420163044630


잘할 수 있는데 전 30대라 안되는군요...ㅜㅜ 틱톡 할줄 모르는 아재들이 지원했다가 광탈하겠군요

관계자가 이태원클라쓰 재밌게 봤네;;

30대가 더 잘할거 같은데...
아 나 이제 40대지

잘할수 있는데 SNS를 모르네요.
응??

5년 이상의 SNS 경력이라... 좀 빡센데요? ㅋㅋㅋㅋㅋㅋ

https://sports.v.daum.net/v/20200712130040308
https://sports.v.daum.net/v/20200711095607625

미국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가운데 28개 구단에서 확진자가 83명이 나왔다고 합니다. (선수 71 / 스태프 12)
뭐 메이저리그 확진자 비율은 미국 확진자 비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기는 합니다만,
과연 어떻게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팀당 60게임조차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해도 그다지 놀랍지는 않을 듯 합니다.


- The xian -


http://osen.mt.co.kr/article/G111159503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히 쉬시길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02년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 빕니다 ㅜㅜ

고생하셨습니다 유감독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02의 가슴 뭉클한 기억 감사합니다. 이젠 편히 쉬세요 ㅠ

형.. 이제 편히 쉬어요 ㅠ

아...감독님.....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힘든 군생활 행복했었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선 아프지 말고 행복하세요. 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2002년에 행복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 빕니다.ㅠㅠ

즐거웠던 기억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부디 못다 이룬 축구를 천국에선 맘껏하길...
명복을 빕니다. 2002년 당신때문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고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 빕니다

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독님 덕분에 즐거운 시절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헐 ㅠㅠ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복을 빕니다.
(전 회사 사장님이지 외가측 친척분을 췌장암으로 잃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